CS

[실용주의 프로그래머] Mission 1

Rosie_dev 2022. 3. 22. 14:27

 

  • 최애 독서 감상문을 쓴 딱 3명만 찾아보세요.

이번 미션에서는 2장을 정리 부분을 바탕으로 다른 분들이 쓴 TIL을 읽어봤다.

 

coopersoon 님의 TIL

중요한 내용이나 기억해야할 부분들을 색으로 잘 표시해서 가독성이 좋았다. 그리고 소감부분에서 진짜 와닿는 부분을 재미있게 잘 정리해주신 점이 좋았다.

 

nlom0218 님의 TIL

TIL이 기억에 남는 이유는 핵심 키워드를 잘 정리해주신 부분 때문이었다. 나의 경우 핵심 문장을 그냥 나열한 것 같아서 좀 더 챕터별로 세세하게 기록하는 습관이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.

 

roghabo 님의 TIL

써주신 소감에서 프로그래밍에 성격을 맞춰간다는 점이 와닿았다. 프로그래밍 하면서 필요한 역량 및 성격들이 조금씩 변화되는 느낌도 들었기 때문이다.챕터별 중요내용을 잘 정리해주신 것 같다.

 

댓글